the.co.kr [] 영양소 강화 우유 및 유제품 실태(實態) 조사 > the1 | the.co.kr report

[] 영양소 강화 우유 및 유제품 실태(實態) 조사 > the1

본문 바로가기

th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영양소 강화 우유 및 유제품 실태(實態)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05:25

본문




Download : 영양소_강화_우유_및_유제품_실태_조사16p.ppt






표시량과 실제측정(測定) 값의 허용오차 범위
- 일반 우유판매시장의 現況 -
- 조사대상 -
순서
우유, 요구르트, 치즈


기능성 유제품이란
유제품시장의 다양화, 고급화
잘 요약 된 발표자료입니다.

- 유제품 시장現況 -


영양소 강화 우유 및 유제품 실태 조사 에 관한 발표자료 발표시 좋은 점수 받았습니다.

Download : 영양소_강화_우유_및_유제품_실태_조사16p.ppt( 72 )



따라서 이러한 유제품 시장의 허와실, 실제 함유량 및 다양한 기준별 분류로 합리성을 파악 하고자함
배경

맛,영양,감각을 가미 -> 다양한 색상과 맛, 영양소
일반 우유판매시장의 성장한계 (감소추세)

영양소 강화 우유, 유제품 실태 조사, 유제품 시장현황, 대표영양소 및 첨가물, 철분과 칼슘의 과잉 ?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 탄수화물, 식이섬유의 경우 허용오차 범위는 표시량의 80%이상이므로 철분과 칼슘의 경우는 하한선이 80%로 규정되어 있으나 상한선은 없는 실정임

영양소_강화_우유_및_유제품_실태_조사16p-1587_01.gif 영양소_강화_우유_및_유제품_실태_조사16p-1587_02_.gif 영양소_강화_우유_및_유제품_실태_조사16p-1587_03_.gif 영양소_강화_우유_및_유제품_실태_조사16p-1587_04_.gif 영양소_강화_우유_및_유제품_실태_조사16p-1587_05_.gif





영양소 강화 우유 및 유제품 실태(實態) 조사 에 관한 발표자료
예) 비타민 또는 무기질의 경우 “함유”라는 표시 : 식품 100g당 1일 영양소 기준치의 15% 이상, 식품 100㎖당 1일 영양소 기준치의 7.5% 이상 등

“더, 강화, 첨가”의 경우 “함유”의 기준값보다 커야함.
레포트 > 의학계열

함유

- 영양소 함량 강화표시 기준 -
- 대표영양소 및 첨가물질의 기능 -
- 조사대상 -
대표 11개사 26개 제품 ->큰시장 형성
- 영양소 함량 강화표시 기준 -
기능성우유시장은 해마다 10%정도 꾸준히 성장


예) “고” 또는 “풍부”등의 강화표시 : 식품 100g당 1일 영양소 기준의 30% 이상, 식품 100ml당 1일 영양소 기준치의 15% 이상 등

설명

[] 영양소 강화 우유 및 유제품 실태(實態) 조사
발표시 좋은 점수 받았습니다. 잘 정리 된 발표자료입니다.
제조사 및 제품군별 분류
영양강조표시 -> 영양소의 함유사실 또는 함유정도를 무, 저, 고, 강화, 첨가, 감소 등의 용어로 표시
제조사 및 제품군별 분류
강화 영양소별 분류

- 유제품 시장現況 -
본래 유제품에 포함된 영양소를 특별히 강화시키거나 혹은 제거하여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유제품
다.
Total 12,3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