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보육일지,보육실습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0:19
본문
Download :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한달분량.hwp
어린이집문을 당당히 들어 와서는 이반저반을 돌아다니며 탐색을 했다.
“우리도 스팟처럼 어린이집에서 미술 놀이, 블록 놀이도 하고 동화책도 보며 즐겁게 지내자
차를 타고 등원을 하였는데 엄마를 찾지않았다.일일보육일지,보육실습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안녕~ 난 스팟이라고 해.”
일일보육일지, 보육실습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 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 어린이집보육일지
“스팟이 너희들처럼 어린이집을 다니는구나.”
2. 그림책 주인공 인형으로 동화책에 대한 intro 를 한다. 친구들과 부딪칠때면 소리를 질렀고, 말보다는 행동이 먼저 이뤄지는 것 같다. 간식과 식사도 잘먹는 편이었고 반 정도 먹으면 돌아다녀서 떠먹였다. 김치를 잘 먹었고, 고기를 잘 씹지 않고 넘겨서 걱정이 되기도 했다.
다.
“다미야, 다미가 지금 있는 이곳은 어디니?”





순서
일일보육일지,보육실습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1. 영아와 함께 어린이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나도 유빈이처럼 어린이집을 다니는데 어린이집에서 지내는 나의 모습을 잘 구경해 보렴.”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4. 동화를 들은 후 동화의 내용을 회상하며 이야기 나눈다.
일일보육일지,보육실습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설명
Download :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한달분량.hwp( 83 )
레포트 > 교육계열
“어린이집은 무엇을 하는 곳일까?”
3. 교사는 영아에게 그림책을 읽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