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팬택 & 큐리텔 marketing 分析(분석) > the1 | the.co.kr report

팬택 & 큐리텔 marketing 分析(분석) > the1

본문 바로가기

th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팬택 & 큐리텔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1:12

본문




Download : 팬택 & 큐리텔 마케팅 분석.hw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팬택 & 큐리텔 마케팅 분석.hwp( 58 )


먼저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현재상황을 살펴보고, 팬택 & 큐리텔의 기업紹介와 경영책략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整理) 하고, 경쟁사로서 애니콜에 대해서 같은 방식으로 分析(분석)하여 팬택 & 큐리텔의 앞으로의 marketing 책략에 대해서 서술했습니다.팬택 , 팬택 & 큐리텔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팬택%20&%20큐리텔%20마케팅%20분석_hwp_01.gif 팬택%20&%20큐리텔%20마케팅%20분석_hwp_02.gif 팬택%20&%20큐리텔%20마케팅%20분석_hwp_03.gif 팬택%20&%20큐리텔%20마케팅%20분석_hwp_04.gif 팬택%20&%20큐리텔%20마케팅%20분석_hwp_05.gif 팬택%20&%20큐리텔%20마케팅%20분석_hwp_06.gif
설명
글로벌 휴대폰 시장에서 4~6위를 기록중인 LG전자·소니에릭슨·지멘스 등 거대산맥을 넘기 위해서 ‘규모의 경제’ 달성이 불가피했다. 하지만 팬택계열은 올해 2800만대 생산目標(목표)를 세워놓고 있으며, SK텔레텍의 경우 최근 중국(China) 우루무치 공장을 마련하면서 올해 200만대 가량의 단말기 판매目標(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4) 해외시장공략
팬택계열은 이번 SK텔레텍 인수를 바탕으로 미국시장은 물론이고 중국(China)시장에서도 협력체제를 갖출 것으로 보인다. 199…(省略)

팬택



다. SK텔레텍의 경우 유럽 시장에 물량 보급 실적은 없었지만 유럽 시장 진출 관련 사업 戰略 팀을 따로 운영할 정도로 그 동안 시장 진출을 노려왔기 때문에 SK텔레텍이 사업 준비를 하면서 가져온 노하우와 팬택의 북미 시장에서의 경험을 발판으로 본격적인 전 세계 휴대폰 시장 공략이 가능해 질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팬택 & 큐리텔 marketing 分析(분석)

먼저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현황을 살펴보고, 팬택 & 큐리텔의 기업소개와 경영전략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하고, 경쟁사로서 애니콜에 대해서 같은 방식으로 분석하여 팬택 & 큐리텔의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서술했습니다.

Ⅲ. 경쟁사 analysis(분석) (애니콜)

1. 외부환경analysis(분석)
1) 애니콜 국내 시장 점유율
애니콜의 국내시장에서의 점유율은 거의 독보적이다. LG전자·소니에릭슨·지멘스 등 3사는 지난해 각각 4300만~4900만대의 휴대폰을 판매한 반면 팬택계열은 지난해 1800만대의 단말기를 국내외 시장에 판매, 상당한 격차를 보였다.
Total 12,3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