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he1 | the.co.kr report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he1

본문 바로가기

th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0:41

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Emotional Marketing

_SLIDE_2_
Emotional Marketing
소비자의 심리적 감성에 호소하는 marketing 기법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눈에 보이는 색채형태소재를 통해 형상화시키는 것

그들의 감성이 좋아하는 자극, 정보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호의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소비 경험을 즐겁게 해 줌으로써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방법

_SLIDE_3_
감성 marketing 은 오감을 marketing 수단으로 주로 사용


감성 marketing

- 청각 marketing
- 시각 marketing
- 촉각 marketing
- 후각 marketing
- 미각 marketing
_SLIDE_4_
touch
High touch 의 시대
High tech 의 시대

High tech 의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소비자들이 touch 해봄으로써

소비자들의 기본 욕구인 만져보고 싶다 라는 욕구를 충족시켜줌
_SLIDE_5_
pre...

_SLIDE_1_
Emotional Marketing

_SLIDE_2_
Emotional Marketing
소비자의 심리적 감성에 호소하는 marketing 기법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눈에 보이는 색채형태소재를 통해 형상화시키는 것

그들의 감성이 좋아하는 자극, 정보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호의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소비 경험을 즐겁게 해 줌으로써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방법

_SLIDE_3_
감성 marketing 은 오감을 marketing 수단으로 주로 사용


감성 marketing

- 청각 marketing
- 시각 marketing
- 촉각 marketing
- 후각 marketing
- 미각 marketing
_SLIDE_4_
touch
High touch 의 시대
High tech 의 시대

High tech 의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소비자들이 touch 해봄으로써

소비자들의 기본 욕구인 만져보고 싶다 라는 욕구를 충족시켜줌
_SLIDE_5_
precedent
삼성전자 애니콜 햅틱폰 터치marketing strategy

애니콜 햅틱폰은 다양한 햅틱의 기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UI를 적용하여 기존 터치스크린폰의 한계를 넘어서는 프리미엄 터치스크린폰으로 개발

기존의 핸드폰 터치패드나 터치스크린 방식에서 사용하는 단순 진동 기능을 넘어서 差別화된, 진동으로 사용자들의 편리성과 감성, 재미 등을 극대화한 혁신적인 UI를 적용했다
_SLIDE_6_
precedent
최근 출시된 제품 가운데 매일유업의 `요미요미`도 `빨강야채와 과일: `노랑야채와 과일` :초록야채와 과일` 3종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색감(시각), 새콤달콤한 맛(미각), 슬러시의 말랑말랑함(촉각), 후루룩 마시는 소리(청각), 과일과 채소의 향(후각) 등 오감을 자극하여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마시는 과일 채소 음료하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_SLIDE_7_
촉감이 즐거운 제품이나 서비스 제공
신뢰감 확보와 애착 형성이 촉감 marketing 의 핵심
촉감 marketing 이 관심을 끌게…(투비컨티뉴드 )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감성마케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감성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
Total 12,3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