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교육,청소년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4:42
본문
Download : 청소년교육,청소년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청소년교육,청소년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NHRD RHRD
개념(槪念), 現況 및 한계
_SLIDE_2_
NHRD
定義(정의)
history(역사)
現況
問題點
해결해야할문제
事例(사례) + 외국동향
RHRD
定義(정의)
history(역사)
現況
問題點
해결해야할문제
事例(사례) +구축/성과
Index
_SLIDE_3_
NHRD
NHRD 定義(정의)
NHRD history(역사)
NHRD 現況
NHRD 問題點
NHRD 해결해야할문제
NHRD 事例(사례)
+ 외국동향
National Human Resources Development
국가적 관점에서의 인적자원
즉,교육, 훈련 등을 통해 전 국민의 자질과 능력을 향상시키고 국가차원에서 가용인력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노력을 총괄적으로 지칭
※대상
: 국가의 구성요소인 국민
NHRD 定義(정의)
_SLIDE_4_
NHRD
NHRD 定義(정의)
NHRD history(역사)
NHRD 現況
NHRD 問題點
NHRD 해결해야할문제
NHRD 事例(사례)
+ 외국동향
1. 국민 개개인의 역량 강화
-국민 개개인의 기초역량은 국가 경쟁력의 기본 토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인적 자원 정책을 통해 국민 모두의 평생학습능력과 창의적 사고를 높이고 세계화, 정보화 시대를 능동적으로 주도해 나갈 수 있는 기본 능력과 소양을 강화
2. 사회적 신뢰의 구축과 결속의 강화
3. 사회적 신뢰는 경제성장과 사회발전의 전제 조건
-능력주의 확산, 집단간계층간 갈등 완화, 사회구성원 상호간 규범과 가치의 공유를 통해 선진국 수준의 사회적 자산을 형성하고 사회통합의 여건을 조성
NHRD 비전 목표(goal)
_SLIDE_5_
NHRD
NHRD 定義(정의)
NHRD history(역사)
NHRD 現況
NHRD 問題點
NHRD 해결해야할문제
NHRD 事例(사례)
+ 외국동향
국민 기초核心(핵심)역량(core competency) 함양
2. 지식기술 및 전문 인력 양성 강화
3. 사회 취약 계층 인적자원개발 강화
4. 인적 자원 관리활용의 효율성 제고
5. NHRD 인프라 구축
NHR…(省略)






청소년교육,청소년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순서
Download : 청소년교육,청소년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8 )
레포트/경영경제
청소년교육,청소년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청소년교육,청소년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청소년교육 청소년문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청소년교육,청소년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