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戰略 - 크라운 베이커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1:07
본문
Download : SP 전략 - 크라운 베이커리.ppt






SP 戰略 - 크라운 베이커리
크라운베이커리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SP 戰略 - 크라운 베이커리
설명
베이커리 시장 analysis
경쟁사(Paris Baguette) analysis
자사 analysis(Crown Bakery)
SP strategy
1996년
- 베이커리 업계 매출 1위 달성
- 한국 소비자축제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1998년
- 98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정
- 한국 프랜차이즈리서치 98 대상 수상
- 제 3회 한국유통대상 프랜차이즈/외식업부문 대상 수상
- 99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2회 연속 수상
- 한국경영대상 제 22회 가치경영 최우수기업상 수상
- 제 4회 한국유통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2000년
- 제 5회 한국 유통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 제 4회 한국유통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 제 5회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 제 2회 한경marketing 대회 ‘유통부문 우수상’ 수상
2001년
-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 푸드 뱅크 우수 기탁업체 선정
2002년
- 2년 연속…(省略)
Download : SP 전략 - 크라운 베이커리.ppt( 42 )
,경영경제,레포트
SP 전략 - 크라운 베이커리 크라운베이커리 , SP 전략 - 크라운 베이커리경영경제레포트 ,
다.